외국인 가이드 / 팁 (예산 및 세련된) 구룡, 홍콩 거주

taikoktsui

홍콩 섬에 비해, 구룡 하드 코어 홍콩 생활이다. 그 47km2 특히 몽콕 (Mongkok)는 문화 요리 및 사회 활동의 거대한 범위를 제공하며, 새로운 구룡 (올림픽 / 타이 콕 추이는) 여전히 괜찮은 표준에 도달 저렴한 주택을 찾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가 붐빈다.

구룡 공식적으로 지역 프린스 에드워드, 몽콕 (Mongkok), 타이 콕 추이 및 침사추이로 구성되어, 실제로 그것의 대부분은 홍콩 기준으로 저층은 분명히있다. 이는 그것의 대부분은 빠른하지만 고층 빌딩이 올라가고있다 1998 년까지 옛 카이 탁 공항의 방문 경로이며, 웨스트 구룡의 유니언 스퀘어 (Union Square) 지금 홍콩에서 가장 높은 건물, 국제 상업 센터가 있다는 사실이다.

이름 구룡 수단 ‘아홉 용’와 북부 국경 (아홉 번째 드래곤 말했다 언덕을 관찰 황제 인)을 표시 여덟 언덕에서 온다.

west kowloon

웨스트 몽콕은, 그러나, 예산 만 제공 등의 현대적인 건물 Flourish MansionMetroregaliaLime StardomPark SummitPark IvyBedford 28iHomeMetro Harbour View 섬에 다른 어디만큼 인상적이다 그. 임대료도 밖으로 여기에 더 나은 가치이다 – 문제는 처음부터 어딘가에서 발견 될 수있다; 그들은 빨리 스냅 얻을. 여기에 스스로를 기초로 결정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찾을 것 – 영화관, 슈퍼마켓, 공원, 어린이 활동, 스포츠 시설, 화려한 쇼핑몰,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 그들은 실제 조치가 홍콩 섬, 많이 사랑받는 스타 페리 및 고효율 홍콩 지하철의 MTR에서 찾을 수 아직도 느끼는 경우에, 거의 아무것도 빅토리아 항구를 가로 질러 이동합니다.

www.morris-property.com 에 의한 정보

www.laws-communications.com 에 의한 통신

 


Related Post